'신세계 손녀' 애니, 재벌가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집에 매년 있는 것"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뉴스, 애니
/사진=스타뉴스, 애니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공개한 트리와 집 내부가 화제다.


애니는 24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애니는 자신의 집 안에 설치한 트리를 공개하며 "집에 매년 있는 같은 크리스마스 트리인데 한 번도 예쁘게 찍어서 누군가에게 보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데뷔하고 나서는 예쁜 걸 보면 항상 데이원들이랑 같이 보고 싶어지더라"라고 말했다.


/사진=애니

이어 "2025년에 문서윤, 그리고 애니의 데뷔를 함께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직 두려운 것도 많고 정답을 모르는 것도 많아서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어떻게 감사를 표현해야 할지도 헷갈리지만 하나 확실한 건 여러분들 덕분에 매일매일 나 포기 안 하고 이 길을 선택하길 진짜 잘했다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람이 항상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2026년에는 슬픈 날보다는 기쁜 날이 훨씬 더 많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애니가 공개한 트리의 크기와 럭셔리한 디자인의 카펫을 보고 "애니 집 트리 너무 예쁘다", "애니 집 트리가 되고 싶다", "집 분위기랑 트리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니는 신세계 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다.


애니는 오는 31일 방송될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샤이니 민호, 황민현과 MC로 나선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싹 다 고소" MC몽, 충격 불륜 부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