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새해에도 영웅시대와 함께' 임영웅, 오늘(2일)부터 3일간 대전 콘서트

발행:
수정: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이 연말에 이어 새해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전 콘서트가 열린다.


임영웅은 이번 대전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2026년을 함께 맞이한다. 그는 더 깊어진 감성과 즐거움을 더한 무대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정규 2집 수록곡과 꾸준히 사랑받은 메가히트곡으로 구성한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훤칠한 비주얼과 센스 있는 멘트 등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대 연출과 장치가 다이내믹하고 다채롭게 구성돼 노래의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밴드팀의 생생한 사운드도 함께 어우러져 듣고 보는 즐거움을 높일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팬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팬들은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내는 'IM HERO 우체국'을 이용할 수 있다.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의 순간을 담는 'IM HERO 영원 사진사', 그리고 다양한 포토존도 준비된다.


임영웅은 대전 공연 후 서울과 부산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간다. 서울 콘서트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부산 콘서트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키스, 불륜 맞지만 숙행은 억울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월드컵 조 1위 가능" 전망 나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