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2025년 연말 무대를 휩쓸고 2026년 활동의 포문을 힘차게 연다.
NCT WISH는 12월 25일 '2025 SBS 가요대전', 30일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과 '2025 SBS 연기대상', 일본 TBS의 'CDTV 라이브! 라이브! 새해맞이 스페셜! 2025→2026' 등 한국과 일본의 각종 연말 프로그램에 출연,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완성도 높은 무대로 연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연말 무대에서 NCT WISH는 상큼한 에너지가 터지는 'poppop'(팝팝)부터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COLOR'(컬러), 크리스마스 편곡으로 겨울의 설렘을 더한 'Surf'(서프), 강렬한 인트로 퍼포먼스와 댄스 브레이크까지 선보이며 NCT WISH만의 '네오&청량' 매력을 아우르는 풍성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NCT WISH는 '2025 SBS 가요대전'에서 트와이스의 'TT'(티티)를 커버, 원곡의 포인트 안무에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와 특유의 귀엽고 청량한 매력을 더한 것은 물론 메이크업과 의상까지 NCT WISH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의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한 '2025 SBS 연기대상'에서는 NCT WISH가 가창한 드라마 '우주메리미'의 OST '이 세상 끝까지' 무대를 선사, 여섯 멤버의 달콤한 하모니로 스페셜 축하 무대를 꾸몄으며, 'CDTV 라이브! 라이브! 새해맞이 스페셜! 2025→2026'에서는 1월 14일 발매되는 일본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Hello Mellow'(헬로 멜로우) 무대를 최초 공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처럼 연말 무대에서 뛰어난 존재감을 입증한 NCT WISH는 1월 3~4일 일본 고베 월드 기념 홀에서 'NCT WISH 1st CONCERT TOUR 'INTO THE WISH : Our WISH' in JAPAN'(엔시티 위시 퍼스트 콘서트 투어 '인투 더 위시 : 아워 위시' 인 재팬)의 아레나 투어에 돌입하며, 첫 아레나 공연부터 전석 매진으로 압도적인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2026년에도 이어갈 '원톱 대세'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NCT WISH는 1월 14일 일본 첫 미니앨범 'WISHLIST'(위시리스트)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