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혼성 록밴드가 온다..드림캐쳐 시연 속한 크록티칼, 팀 컬러 돋보인 콘셉트 포토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사진=드림캐쳐컴퍼니

혼성 록밴드 크록티칼(ChRocktikal)이 밴드씬에 새로운 지평을 연다.


크록티칼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We break, you awake)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록티칼은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올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스트리트 무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레더 스타일링으로 절제된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크록티칼의 뚜렷한 팀 컬러가 엿보인다. 이들은 나란히 앉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다른 팀워크를 예고하는가 하면, 각자의 포지션에 서서 개성 넘치는 밴드의 모습을 완성, 음악을 향한 궁금증까지 자극하고 있다.


드림캐쳐 메인 보컬 시연을 주축 삼아 탄생한 크록티칼은 베이시스트 이준영과 드러머 제관우,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 이원석까지 실력파 멤버로 구성된 4인조 혼성 록밴드다. 이들은 풍부한 경험을 통해 쌓아 올린 내공을 여실히 발휘하며 음악적 시너지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