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빌리,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 포토 공개..내추럴 아티스틱 무드 '기대 UP'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그룹 빌리(Billlie)가 아티스틱한 무드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22일 공식 SNS에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클라우드 팰리스 ~ 펄스 어웨이크닝)'의 포토 'THE COLLECTIVE MEMORIES : SCENE 01'을 공개했다.

빌리 시윤
빌리 션
빌리 츠키

공개된 사진 속 빌리는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조명이 내리쬐는 공간에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내추럴한 매력 속 아티스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멤버들의 선명한 존재감이 돋보인다. 또한 기타, 키보드, 마이크 등 다양한 악기 소품을 활용한 연출로 빌리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극대화하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빌리 문수아
빌리 하람
빌리 수현
빌리 하루나

빌리는 이번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의 발매를 앞두고 연이은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유니크한 미감을 과시, '콘셉추얼 K-팝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음악성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은 빌리의 글로벌 히트곡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가 수록된 앨범의 다음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two'의 문을 여는 프리 릴리즈 싱글이다. 빌리는 매 앨범 차별화된 스토리와 남다른 음악적 깊이를 입증한 데 이어, 이번 싱글을 통해 다시 한번 음악 세계를 확장할 전망이다.

한편, 빌리의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2025 대한민국 베스트리포트' 영광의 얼굴들
AxMxP, 더블 타이틀곡으로 강렬한 컴백
스트레이키즈 '자선공연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음주' 임성근, 이번엔 '폭행 상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