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포엠, 'Alive' 스페셜 클립 공개..'압도적 전율'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포엠의 미니 3집 '얼라이브(ALIVE)'의 동명 수록곡 '얼라이브(Alive)'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푸른빛 조명 아래 스탠드 마이크를 중심으로 선 라포엠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조화롭게 쌓아 올린 하모니가 오롯이 라포엠의 음악과 목소리에 집중하게 하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라포엠은 점차 고조되는 사운드에 맞춰 폭발적인 성량과 섬세한 감성을 동시에 발산했다. 강력한 라이브와 더불어 절제된 손짓과 시선으로 곡의 서사를 한층 더 섬세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라포엠의 미니 3집 수록곡 '얼라이브'는 불확실한 지금 이 순간 살아 있음을 증명하겠다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MBC 아나운서 겸 작사가 김수지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라포엠이 1년 9개월 만에 선보인 미니 3집 '얼라이브'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원 강자' 위엄을 뽐냈다. 타이틀곡 '멘트 투 비(Meant to Be)'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얼라이브' 2위, '오랜 약속' 3위, '살리라' 4위, '에스떼 아모르(Este amor)' 5위까지, 전곡이 벅스 실시간 차트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전곡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한편, 라포엠은 미니 3집 타이틀곡 '멘트 투 비'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즈나 '예쁜소녀들'
김창완 싱글발매, 미니콘서트 급 간담회
아이브 리즈-레이 '러블리 미모'
'블러디 플러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논란' 차은우, '군대 런'에 발끈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감독은 선수 탓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