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펜타곤 진호, 日 팬덤과 뜨거운 교감 "다양한 매력 보여줄 수 있어 기뻐"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 S27M 엔터테인먼트
/사진= S27M 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 진호가 일본 팬클럽 창단 후 첫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진호는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 콘서트 'WINTER BLOOM IN JAPA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솔로 데뷔곡 'Teddy Bear'로 포문을 연 진호는 'Marry-go-round', 'LUV 2 MUCH', 'Goodbye With You', '에델바이스'를 일본어 버전으로 가창하며 현지 팬들을 열광케했다.


이어 요네즈 켄시의 'Spinning Globe', 츠키의 '만찬가' 등 일본 현지의 인기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진호는 OX 퀴즈, Q&A, 리듬 게임, 그림 대결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달 서울에서 진행된 콘서트의 연장선이자,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 오픈 이후 펼쳐진 첫 팬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날 진호는 현지 팬들과 직접 눈을 맞추며 교감하는 한편 감각적인 자작곡 무대들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진호는 소속사를 통해 "팬 콘서트로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역대급 금액에도 빨간줄 피하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거취 '기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