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중 실신 "일시적 탈수 증상..큰 이상無"[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뮤지컬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기자간담회 /사진=최부석 기자 my2eye@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뮤지컬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기자간담회 /사진=최부석 기자 my2eye@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공연 중 실신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1일 "금일 진행된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2026 FIRST MUSIC STATION)' 공연 중, 멤버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휴식을 취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이날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 참가해 공연하던 중 갑자기 쓰러진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현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안정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진행된 <2026 FIRST MUSIC STATION> 공연 중,

FTISLAND 멤버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휴식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는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안정에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