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YG 떠난' 악뮤, '영감의 샘터' 新 프로필 공개..이수현 다이어트도 성공[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영감의 샘터
/사진=영감의 샘터

가수 악뮤(AKMU)가 1인 기획사를 차린 후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3일 악뮤의 공식 SNS에는 "'영감의 샘터' 악뮤의 새 보금자리입니다. 'Cemter of Inspiration' is a new shelter for AKM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악뮤의 새 프로필로, 멤버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검은 옷을 입고 모던하고 장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이들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진지하게 음악을 선보이겠단 각오다.


이 가운데 이수현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악뮤 파이팅! 항상 응원할게요", "너무 보고 싶었어요", "응원해요 예쁜 남매둥둥이" 등 댓글을 달았다.


악뮤는 지난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우승 이후 이듬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2014년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데뷔 때부터 무려 12년간 동행해 온 YG엔터테인먼트와 지난해 11월 21일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악뮤는 지난달 20일 새로운 소속사명 '영감의 샘터'를 공개했다. '영감의 샘터'는 이미 팬들에겐 친숙한 이름이다. 이찬혁이 '영감의 샘터'라는 전시명으로 2023년 진시회를 개최한 데 이어 2025년에도 '이찬혁: 영감의 샘터: 마지막 한 방울'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4년만에 영업합니다!'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냈다..OST '골든', K팝 최초 그래미 수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