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주간 101주 연속 1위..월간 25개월 정상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글로벌 팬 투표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진은 마이원픽에서 진행된 1월 5주차(1월 25일~2월 1일) K-POP 개인 부문 주간 랭킹에서 1301만 50표를 얻어 101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진은 주간 랭킹 뿐만 아니라 월간 랭킹에서도 정상 자리를 지켰다. 진은 K-POP 개인 부문 1월 월간 랭킹에서 4375만 127표를 기록하며 25개월 연속 1위에 올랐다. 지난해 월간 랭킹 전 기간을 단 한 차례도 놓치지 않고 모두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1월까지 정상 자리를 지키며 연속 기록을 이어갔다.


부문을 가리지 않는 강세도 눈에 띈다. 진은 지난해 12월 원픽차트 K-POP(Solo)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21회 연속 1위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웠다.




활동 시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안정적인 성과는 진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신뢰를 보여준다. 주간 101주 연속 1위와 월간 25개월 연속 정상이라는 기록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월간 랭킹 K-POP 개인 부문 1위에 오른 진의 리워드는 오는 2월 3일부터 9일까지 서울 고속터미널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첫 솔로 월드투어 '달려라 석진 에피소드 투어(#RUNSEOKJIN_EP.TOUR)'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매력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진이, 향후 그룹 활동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색깔과 존재감으로 무대에 설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설연휴엔 휴민트'
엔하이픈 성훈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출발'
최우식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정우 열애 상대=♥차정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WBC 대표팀, 최종 엔트리 제출 마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