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츠투하츠, 20일 새 싱글 '루드!'로 컴백..본격 열일 행보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올해 '열일' 시동을 건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루드!(RUDE!)'를 공개한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특히 하츠투하츠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더 체이스(The Chase)',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준 '스타일(STYLE)', 세련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포커스' 등 다채로운 색깔의 곡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만큼, 신곡 '루드!'로 선사할 색다른 매력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지난해 '2025 MAMA'와 'MMA2025'를 포함한 주요 K팝 시상식에서 신인상 7관왕을 달성하고, 미국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2026 iHeartRadio Music Awards)'의 '베스트 뉴 아티스트 (K팝)(Best New Artist (K-pop))' 부문 후보에 오르는 등 '최고의 신인'다운 압도적인 기세를 증명한 데 이어, 올해 역시 '루드!' 컴백 활동을 시작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2월 14일 방콕 라자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SMTOWN LIVE)'에 출연하며, 2월 21~22일 서울 첫 팬미팅, 3월 1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과 22일 LA 북미 쇼케이스, 3월 28일 자카르타 팬미팅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정우 열애 상대=♥차정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첫날부터 '정전-심판' 논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