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1월 아이돌 랭킹'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스타플래닛 '1월 아이돌 랭킹'에서 정상에 오르며 다시 한번 눈부신 존재감을 빛냈다.



진은 1월 1일부터 25일까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STAR PLANET)에서 진행된 '1월 아이돌 랭킹'에서 총 15만 5385표를 얻어 큰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진은 해당 차트에서 지난해 9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1월 랭킹에서 다시 한 번 최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결과를 통해 진의 굳건한 위상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1위에 따른 리워드로는 DMC(디지털미디어시티)역 공항철도 내 DS 1, 2번 패널 세트 광고가 진행된다. 해당 광고는 7일간 운영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일상과 맞닿은 공간에서 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진은 안정적인 보컬과 무대 장악력을 바탕으로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5월 16일 발매된 미니 2집 앨범 'Echo(에코)'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는 최근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8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으며, 개인 스포티파이 팔로워 수 역시 1000만 명을 넘어서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 콘텐츠에서도 성과를 이어갔다. 지난 2월 5일 발표된 '오리콘 주간 영상 차트'에서는 진의 솔로 콘서트를 담은 블루레이 '#RUNSEOKJIN_EP.TOUR in JAPAN'이 1위에 오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분명히 했다.


음원과 무대, 기록으로 이어지는 행보 속에서 진의 활동은 계속되고 있으며, 방탄소년단 컴백을 앞두고 향후 그룹활동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고발 안 당하면 다행"..전 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마침내 개막'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