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힙합 1세대' 조PD가 돌아온다[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조PD /사진=스타뉴스
조PD /사진=스타뉴스
/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힙합 1세대의 상징인 프로듀서 조PD가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로 돌아온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초코엔터테인먼트의 핵심 멤버들이 참여한 첫 번째 패밀리 앨범 'ChoCo La Familia(초코 라 파밀리아)' 발매 소식과 함께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포스터는 하이틴 무드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완성돼 초코 패밀리만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포스터 속에 등장한 네 명의 인물은 꿈을 향해 부딪히고 선택하며 자신을 알아가는 10대의 희와 비를 상징적으로 그려내며, 이번 패밀리 앨범이 기록하고자 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풀어낸다.


첫 번째 패밀리 앨범 'ChoCo La Familia'는 조PD가 구축한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음악적 세계관을 하나로 묶는 '패밀리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힙합 대부이자 싸이, 박정현, 지코 등을 발굴한 조PD의 탁월한 프로듀싱 아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방송된 엠넷 '보이즈2플래닛'을 통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예찬과 태조를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조PD가 제작한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앨범 'ChoCo La Familia'는 오는 2월 24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기습 복귀', 주사이모는 '기습 저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막노동판' 전전하던 김상겸, 감동의 은메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