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JYP 박진영 日 콘서트 출격..듀엣 무대까지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이 박진영(J.Y. Park) 도쿄 콘서트 게스트로 활약했다.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은 지난 5일 일본 도쿄 카나데비아 홀에서 열린 박진영 단독 콘서트 'HAPPY HOUR'(해피 아워) 게스트로 출연했다. 30년 이상 가요계 최정상을 지킨 '리빙 레전드' 박진영과 세계 음악 시장을 뜨겁게 달군 '글로벌 탑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 멤버 아이엔의 특별한 만남은 공연 열기를 수직 상승시켰다.


"2am의 발라드 감성과 비의 퍼포먼스가 다 되는 가수를 찾는 게 쉽지 않았지만 찾아왔습니다"라는 박진영의 소개말로 무대에 등장한 아이엔은 관중의 열렬한 환호를 모았다. 아이엔은 박진영과 2am '이노래'와 비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합동 무대를 선보였고 부드럽고 매력적인 음색, 뉴 잭 스윙의 분위기를 살린 화려한 춤 솜씨를 뽐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역량을 제대로 보여준 아이엔은 "(박진영 PD님이 프로듀싱한) 2am, 2PM 선배님들의 팬인데 어릴 때 '이노래'를 정말 좋아했다. 이 노래를 PD님과 함께 부를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공연장에 생일 축하 노래가 밴드 연주로 울려 퍼지며 2월 8일 생일을 맞이한 아이엔을 위해 박진영이 준비한 케이크와 서프라이즈 선물이 등장했다. 아이엔은 깜짝 이벤트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박진영과 관중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호성과를 거두며 2026년을 화려하게 열었다. 최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이 누적 스트리밍 수 15억 건, 정규 1집 'GO生'(고생)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가 누적 재생 수 5억 회를 돌파해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기록을 연달아 쌓아올렸다. 또 6일(이하 현지시간) 개봉한 '자체 최대 규모' 월드투어 'dominATE'(도미네이트) 실황 영화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는 2월 첫 번째 주말 전 세계 61개 지역에서 총 191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글로벌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기세를 몰아 오는 6월 6일 미국 뉴욕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과 9월 11일 브라질 '록 인 리오'(Rock in Rio)에서 헤드라이닝 무대를 꾸미고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3월 28일과 29일, 4월 4일과 5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공식 팬미팅 'STAY in Our Little House'(스테이 인 아워 리틀 하우스)를 총 4회 개최하고 스테이(팬덤명: STAY)와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신세경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28일 코트디부아르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