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버추얼 아이돌 그룹 WISHes, 발렌타인데이 기념 데뷔 후 첫 신의상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서브컬처 전문 레이블 그림 프로덕션(GRIM Production) 소속 버추얼 아이돌 그룹 WISHes(위시스)가 데뷔 이래 첫 신의상을 선보인다.


WISHes(아일라, 므므네)는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전하고자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을 통해 스페셜 방송을 진행, 첫 신의상을 공개한다.


WISHes는 Live2D 중심의 활동을 이어온 2인조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2024년 11월 데뷔 이후 오리지널 음원 발매와 3D 쇼케이스 등 다양한 콘텐츠 활동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성장해 왔다.


특히, 이번 신의상 공개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식 의상 업데이트로, 새로운 비주얼 변화를 예고함과 동시에 WISHes만의 한층 확장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러블리한 무드에 키치한 감성을 더한 신의상은 WISHes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각 멤버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해당 신의상은 지난 7일 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실루엣 이미지가 먼저 공개됐다.


WISHes는 신의상 공개를 기념해 스페셜 방송도 진행한다. 멤버 개인 방송에서 순차적으로 신의상을 공개한 후 WISHes의 합동 방송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방송 당일에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미공개 콘텐츠도 마련된 만큼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한정판 MD도 출시된다. 한정판 MD는 신의상 콘셉트 비주얼을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 팬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준비했다. MD는 오는 14일 신의상 공개 직후부터 팬덤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팬딩 그림프로덕션 샵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림 프로덕션은 "이번 신의상 공개는 데뷔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WISHes가 팬분들께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WISHes의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는 신의상은 오는 14일 오후 3시 아일라 치지직 채널, 오후 3시 30분, 므므네 치치직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되며 오후 4시에는 WISHes 치지직 채널을 통해 아일라와 므므네의 합동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대표팀' 부상 최재훈 대신 NC 포수 김형준 발탁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