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 출신 가수 공소원이 3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공소원은 14일 자신의 웨딩 사진과 함께 "명절을 맞이해서 조금 놀라실만한 소식으로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3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제 인생엔 없는 단어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저도 결혼을 하게 되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작년 오래 일했던 소속사와의 정리를 끝으로 앞으로의 제 인생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던 중 제 곁을 묵묵히 지켜준 한 사람과 평생을 같이 하기로 하였습니다. 참 고단한 제 삶에 들어와 같이 인생의 무게를 짊어지기로 약속해준 사람 덕분에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시기를 잘 이겨낼수 있었던것 같아요"라며 "내 가수생활의 모든 순간은 그대들이 있어서 가능했고 나는 평생 잊지않고 기도할께요"라고 전했다.
공소원은 2009년 가수 활동을 시작,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출신 싱어송라이터 한소아로 주목을 받았으며 공소원으로 개명한 이후 TV CHOSUN '미스트롯' 시즌1과 시즌2에 출연, 모두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 공소원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소원이에요..
명절을 맞이해서 조금 놀라실만한 소식으로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3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제 인생엔 없는 단어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저도 결혼을 하게 되네요.
작년,, 오래 일했던 소속사와의 정리를 끝으로 앞으로의 제 인생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던중 제곁을 묵묵히 지켜준 한 사람과 평생을 같이 하기로 하였습니다
참 고단한 제 삶에 들어와 같이 인생의 무게를 짊어지기로 약속해준 사람 덕분에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시기를 잘 이겨낼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게는 아주 오래된 친구같은 팬들이 계시는데요
아마 이소식을 들으면 많이들 놀라실것 같아요
그래두 모두 기뻐해주리라 생각합니다
(다같이 실버타운에서 함께하잔 약속 못지켜서 미안해..
계속계속 연락해줘야해ㅠㅠ)
내 가수생활의 모든 순간은 그대들이 있어서 가능했고
나는 평생 잊지않고 기도할께요
앞으로도 바르게 살고 최선을 다해 노래하는 믿음의 자녀 공소원이 되겠습니다. 긴연휴 감기조심하시구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