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이티즈, 'Adrenaline'으로 데뷔 첫 '음중' 1위..음악방송 3관왕 등극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18년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중심'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에이티즈는 '쇼! 챔피언', '뮤직뱅크'에 이어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에이티즈 우영
에이티즈 산

특히 에이티즈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거머쥔 것은 데뷔 이래 처음이라 의미를 더했다. 에이티즈는 "이렇게 값진 1위를 안겨준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제일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 줘서 고맙고 앞으로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 사랑한다"라고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골든 아워 : 파트 4'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이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나사(NASA)' 2위, '고스트(Ghost)' 3위, '온 더 로드(On The Road)' 4위, '츄즈(Choose)' 5위에 등극해 전곡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강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영국 오피셜 차트의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순위권에 들었고,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18개 국가 및 지역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K팝 보이그룹'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화답하듯 같은 날 멤버 홍중은 'NO1' 버전의 '아드레날린'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투어에서 각 나라마다 서로 다른 디제잉을 보여주며 경험을 쌓아 올린 그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디제잉 퍼포먼스 영상까지 깜짝 선물, 함께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 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되는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Hanteo Music Awards 2025)'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