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AxMxP, 설 맞아 따뜻한 새해 인사 "건강하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AxMxP는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 차림의 사진과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화사한 한복 자태와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하유준은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올해는 AxMxP의 색깔을 더 확실하게 보여드리는 한 해로 만들고 싶고, 무대와 음악 모두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신은 "작년보다 더 행복한 한 해 보내시고, 추운 날씨에 아프지 않게 건강을 잘 챙겼으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크루는 "올해도 AxMxP와 함께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하시길 바란다. 디엑스(팬덤명)분들께 더 많은 행복을 전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환은 "작년보다 한층 더 성장하고,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붉은 말의 힘으로 다 같이 열심히 달려보자"라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AxMxP는 오는 21일 '2026 JOY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을 시작으로, 3월 7일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 'DO IT MY WAY', 오는 5월 30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6'에 출격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대수혜자? 빌런? 현커?"..'솔로지옥5' 최미나수가 직접 답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만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