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드래곤포니, 거침없는 질주 본능..세 번째 EP 'RUN RUN RUN' Track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트랙 위 거침없는 질주 본능을 예고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RUN RUN RUN(런런런)'의 Track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드래곤포니는 육상 트랙 위를 거침없이 가로지르고 있는 모습이다. 같은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 네 멤버의 발걸음에서는 흔들림 없는 의지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확신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안테나

여기에 멤버별 각기 다른 개성을 녹여낸 스타일링은 청춘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네 멤버는 자유분방한 캐주얼룩으로 역동적인 매력을 배가해 눈길을 끌었다.


'RUN RUN RUN'은 불완전한 청춘의 성장 서사를 음악으로 표현해 온 드래곤포니의 한층 선명해진 밴드 사운드를 만날 수 있는 새 앨범이다. 트랙 위에 선 이들의 발걸음처럼, 드래곤포니의 음악 역시 멈추지 않는 질주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드래곤포니의 세 번째 EP 'RUN RUN RUN'은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승민 '댕매력에 빠져봐!'
윤아 '미모가 반짝!'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개 숙인' 박나래, 7시간 30분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현장] 대표팀 오키나와 전지훈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