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가인, 오늘(21일) '사랑아 사랑아' 발매..3년만에 OST 참여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냠냠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냠냠 엔터테인먼트

가수 송가인이 약 3년 만에 참여한 드라마 OST가 발매된다.


송가인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의 OST '사랑아 사랑아'를 발매한다.


'사랑아 사랑아'는 일렉 기타와 스트링 선율이 특징인 트로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사랑과 사람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송가인의 음악 색채가 곡이 가진 무드를 한층 배가시켜 짙은 여운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송가인이 이번에 OST에 참여한 건 tvN '사랑의 불시착'과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이후 세 번째다. 매 작품마다 깊은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려 온 송가인은, 이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의 첫 주자로 나서며 또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송가인이 가창한 '사랑아 사랑아'는 드라마 5, 6회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정조준, 방송 직후 주요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애절하면서도 깊이 있는 송가인의 목소리는 극의 여운을 배가시키며, 명품 OST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해 트로트 가수 최초 교과서 등재라는 상징적인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여성 트로트 가수 중 최다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트로트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가인이 참여한 '사랑아 사랑아'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승민 '댕매력에 빠져봐!'
윤아 '미모가 반짝!'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개 숙인' 박나래, 7시간 30분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호재' 백승호 3주 뒤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