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캣츠아이 마농, 활동 중단.."건강과 웰빙에 집중"[전문]

발행:
김나연 기자
하이브와 게펜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드림아카데미' 피날레 진출자 마농(스위스)가 10일 진행된 비대면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브 x 게펜레코드 2023.11.10 /사진=이동훈
하이브와 게펜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드림아카데미' 피날레 진출자 마농(스위스)가 10일 진행된 비대면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브 x 게펜레코드 2023.11.10 /사진=이동훈
(로이터=뉴스1) = 한미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가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8회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로이터=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로이터=뉴스1)

그룹 캣츠아이(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 멤버 마농이 활동을 중단한다.


21일 캣츠아이 소속사 하이브-게펜레코드는 공식입장을 통해 "서로 충분한 대화를 나눈 끝에 마농이 건강과 웰빙에 집중하기 위해 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우리는 이 결정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캣츠아이는 서로를 위해, 팬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이 기간 동안 그룹은 예정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적절한 시기가 되면 다시 함께할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캣츠아이는 오디션 프로젝트 '더 데뷔: 드림 아카데미'를 통해 결성된 팀으로, 최근 개최된 제68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의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와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에 노미네이트됐던 이들은 '롤라팔루자 남미'에 이어 오는 4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하 하이브-게펜레코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서로 솔직하고 충분한 대화를 나눈 끝에, 마농(Manon)이 건강과 웰빙에 집중하기 위해 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이 결정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KATSEYE는 서로를 위해, 그리고 저희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팬 여러분을 위해 계속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그룹은 예정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적절한 시기가 되면 다시 함께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YEKONS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인내, 그리고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승민 '댕매력에 빠져봐!'
윤아 '미모가 반짝!'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개 숙인' 박나래, 7시간 30분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호재' 백승호 3주 뒤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