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스포츠닥터스, 한국재능기부협회와 협약 체결

발행:
이준엽 기자
UN스포츠닥터스 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 회장(왼쪽)과 한국재능기부협회 최세규이사장이 의료봉사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UN스포츠닥터스 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 회장(왼쪽)과 한국재능기부협회 최세규이사장이 의료봉사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UN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 회장)와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가 의료봉사활동과 관련해 협약을 체결했다.


UN 스포츠닥터스는 지난 21일 한국재능기부협회와 의료 봉사활동을 포함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관련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꿈이 있는 자에겐 희망을, 소외된 자에겐 나눔을' 실천하고자 모인 UN 스포츠닥터스는 김의신 교수, 김창준 의원, 배우 정준호, 전 마라톤 선수 이봉주, 한국 체조의 간판스타 양학선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의료 봉사와 구호활동, 스포츠 꿈나무에 대한 후원활동을 위해 결성된 단체이다.


또한 한국재능기부협회는 기업, 예술인, 스포츠인 등이 자신들의 재화나 재능을 사회에 기부하여 봉사하는 단체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UN 스포츠닥터스는 지구촌 어디나 소외되고 고통 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할 의사, 약사와 중, 고, 대학생,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다. UN 스포츠닥터스(070-4652-6088)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