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맥스큐' 韓-美 동시 커버 장식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韓-美 동시 표지모델로 '서울우유와 함께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서 그랑프리를 차지한 선수들이 낙점됐다.


이들은 오는 28일 제이니힐 스튜디오에서 1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위너들의 만찬'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될 이번 촬영에는 대회 종료 후 탤런트 정보석 씨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된 정우주(스포츠모델 남자 그랑프리)를 비롯해 최범(커머셜모델 남자 그랑프리), 김태양(피지크 그랑프리), 정유주(스포츠모델 여자 그랑프리), 이종은(커머셜모델 여자 그랑프리), 홍유진(미즈비키니 쇼트 1위) 등 총 6명의 그랑프리 선수들이 총출동해 완벽한 몸매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韓-美 동시 표지 모델로 낙점된 이들은 오랜 시간 운동을 통해 만든 멋진 몸매와 자신만의 대회 준비 노하우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맥스큐' 채태원 국장은 "정우주-최범-김태양-정유주-이종은-홍유진은 환상적인 비율과 당당한 자심감으로 머슬마니아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면서 "오는 24일까지 맥스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60% 할인과 8만700원 상당의 체중조절 쉐이크 3종을 무료 증정하는 창간 9주년 기념 특별9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