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동계 훈련' 지동원-홍정호, 아우크스 메인 장식.. '기대↑'

발행:
김우종 기자
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홈페이지가 지동원(왼쪽)과 홍정호의 동계 훈련 참가 모습을 메인 화면에 게재했다. /사진 및 GIF=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홈페이지가 지동원(왼쪽)과 홍정호의 동계 훈련 참가 모습을 메인 화면에 게재했다. /사진 및 GIF=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지-홍 듀오'가 몸담고 있는 아우크스부르크가 동계 훈련에 돌입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지동원(24)과 홍정호(26)가 함께 걷고 있는 모습을 메인 화면으로 내걸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11일(이하 현지시간) 터키 남부 안탈랴주 벨렉으로 동계 훈련을 떠났다. 분데스리가는 지난달 22일 경기를 끝으로 현재, 휴식기에 돌입한 상태다.


이날 아우크스부르크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수들의 출입국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아우크스부르크는 '코리안 듀오'의 모습을 홈페이지 전면에 공개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아우크스부르크 선수들은 12일부터 본격적으로 훈련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번 동계 훈련 캠프는 총 42명 규모로 꾸려졌다.




지동원은 지난달 23일 도르트문트를 떠나 아우크스부르크로 전격 이적했다. 그의 아우크스부르크 생활은 2012년 겨울과 2013년 겨울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앞서 두 번은 임대였다. 등번호는 22번을 배정받았다. 홍정호는 20번.


지난 7일 지동원은 독일 키커지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시즌 꼭 유로파리그에 진출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우크스부르크는 9승8패(승점 27점)를 기록, 6위에 올라 있다. 3위 바이어 04 레버쿠젠(승점 28점)과의 승점 차는 1점에 불과하다.


과연 '지-홍 듀오'가 후반기 경기에서 선전을 펼칠 것인가. 한편 아우크스부르크는 오는 15일 가지안테스포르(터키), 18일 카이저슬라우테른(독일)과 현지에서 평가전을 치를 계획이다. 지동원과 홍정호도 출전해 컨디션을 점검할 전망이다.




☞ < "아우크스부르크 선수들의 동계 훈련 입,출국 모습" 동영상(출처 : 아우크스부르크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 보기>


◆ "아우크스부르크 선수들의 동계 훈련 입,출국 모습" 동영상(출처 : 아우크스부르크 공식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youtu.be/fLHvjlCA1ng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