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현수, 10일 TB전도 벤치 대기.. 11일 출전 가능성↑

발행:
김동영 기자
10일 경기에서도 벤치에서 출발하는 김현수. /AFPBBNews=뉴스1
10일 경기에서도 벤치에서 출발하는 김현수. /AFPBBNews=뉴스1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28)가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3연전 두 번째 경기에서도 벤치에서 출발한다. 반대로 11일(이하 한국시간) 출전 가능성이 높아진 모양새다.


볼티모어는 10일 오전 8시 5분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의 캠든 야즈에서 '2016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탬파베이 레이스와 3연전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MASN의 로크 쿠밧코가 경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도 김현수의 이름은 없었다. 쇼월터 감독이 주말 3연전에 김현수에게 출전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일단 이날까지는 이름이 없었다. 11일 경기에 나설 가능성이 높아진 모양새다.


이날 볼티모어는 조이 리카드(중견수)-놀런 레이몰드(좌익수)-매니 마차도(유격수)-크리스 데이비스(1루수)-마크 트럼보(우익수)-맷 위터스(지명타자)-조나단 스쿱(2루수)- 케일럽 조셉(포수)-라이언 플래허티(3루수)가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마이크 라이트다.


전날에 비해 페드로 알바레즈가 빠졌고, 라이언 플래허티, 케일럽 조셉이 이름을 올렸다. 맷 위터스는 이날 지명타자로 나선다. 그리고 매니 마차도는 이날도 유격수로 출전한다.


한편 탬파베이는 로건 포사이드(2루수)-로건 모리슨(지명타자)-에반 롱고리아(3루수)-코리 디커슨(좌익수)-스티브 피어스(1루수)-브래드 밀러(유격수)-스티븐 소우자 주니어(우익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커트 카잘리(포수)가 나선다. 선발투수는 드류 스마일리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