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포항, 일반인 대상 '트레이닝캠프 시즌2' 개최

발행:
김우종 기자
포항이 일반인 대상 트레이닝 캠프를 개최한다. /그래픽=포항 스틸러스 제공
포항이 일반인 대상 트레이닝 캠프를 개최한다. /그래픽=포항 스틸러스 제공


포항 스틸러스가 하계전지훈련기간을 맞이해 오는 6월 4일부터 2박 3일간 고등학생 이상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축구 트레이닝캠프 'YOU ARE STEELERS 2'를 개최한다.


포항의 프로축구 트레이닝 캠프 YOU ARE STEELERS 2는 포항스틸러스 클럽하우스(포항시 북구 송라면 소재) 내 선수들의 방과 선수단 맞춤 영양 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받아 프로선수의 생활을 직접 체험하는 전문 훈련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중순 개최된 첫 번째 캠프에서 모집신청 3일만에 마감에 임박할 정도로 큰 관심을 끌었다. 전국에서 모여든 참가자들은 매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캠프 1기 주장이었던 김지현씨는 “코치진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훈련 프로그램과 스태프들의 헌신적인 지원에서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다. 프로그램 1기 참가자로서 자부심과 동시에 포항스틸러스의 한 가족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고 평가했다.


'YOU ARE STEELERS 2' 프로그램은 프로선수 훈련 체험, 재활 및 개인 신체 관리 레슨, 자체 연습 및 초청 경기로 구성된다.


전체 프로그램은 포항스틸러스 유소년 팀 감독 이하 코칭스태프가 직접 지도한다. 특히 시즌 2에서는 국내최초 축구전용 구장이자 스틸러스의 상징인 스틸야드에서 포항 U-15팀과의 최종 평가전을 구성해 프로그램의 차별화를 더했다.


훈련체험 프로그램은 포항스틸러스 프로선수들의 훈련프로그램을 단기간에 경험할 수 있도록 체력 및 축구기술, 전술훈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적인 축구레슨프로그램에서 추구하는 참가자 개인의 기본기 향상을 넘어 조직적인 팀플레이를 추구하는 포항스틸러스의 전술과 색을 경험하고 체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재활 및 개인 신체 관리 레슨을 가질 예정이다. 개인 웨이트 트레이닝 및 운동 전후 개인 신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운동 상해 예방 및 응급처치 방법 등의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라보나풋볼과의 콜라보를 통해 생산된 전사유니폼 상하의세트와 하프시즌권(10경기권)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13일까지 조기 신청자에게는 희망 선수의 친필사인이 담긴 고급스텐텀블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콜라보 유니폼은 K리그 유명 유니폼디자이너 출신인 조주형 디자이너가 포항 고유의 '검빨(검정색+빨강색) 패턴'을 바탕으로 디자인했다. 캠프가 개최되는 송라 클럽하우스를 형상화한 캠프 엠블럼과 상호존중을 위한 리스펙트 패치가 양팔에 부착돼 그 의미를 더한다.


YOU ARE STEELERS 2는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30명(22명 미만 신청 시 자동취소)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포항스틸러스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링크된 온라인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30만원이다. 캠프 참가문의는 포항스틸러스 신사업팀(054-282-2064)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