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18일 '빅보드'로 뮤지컬 상영

발행:
한동훈 기자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전광판 '빅보드'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전광판 '빅보드'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18일 오후 5시부터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Musical @ The Ballpark(뮤지컬앳더볼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여름 밤의 판타지 피크닉'을 콘셉트로 그라운드에서 유명 프리미엄 뮤지컬 상영과 다양한 먹거리 및 볼거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이색 문화 이벤트다. 체험 프로그램, 다양한 이벤트, 라이브 공연, 뮤지컬 상영, 불꽃축제 순서로 진행된다.


SK는 오후 5시부터 입장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야구장 외야 워닝트랙에 9대의 푸드트럭, 맥주부스, 와인바와 플리마켓을 조성했다.


또한 뮤지컬 '쓰릴미', '번지점프를 하다','해를 품은 달', 연극 '레드' 등으로 잘 알려진 강필석씨가 이날 페스티벌에 참석해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대한 해설과 함께 감미로운 뮤지컬 노래도 들려줄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는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인 뮤지컬 상영이 빅보드를 통해 제공된다.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은 1789년 프랑스대혁명을 배경으로 격동의 시대에 대립된 진영에서 우연히 만나 금지된 사랑에 빠진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십계', '태양왕', '모차르트락오페라' 등의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프랑스 최고의 제작진이 만든 완성도 높은 뮤지컬이다.


뮤지컬 상영 종료 후 감동의 여운을 이어가기 위한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불꽃축제가 진행된다. 불꽃축제는 뮤지컬 OST에 맞춰 한여름 밤하늘을 수놓으며 페스티벌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계획이다.


이날 티켓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예매처를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그라운드석은 1만5000원, 관람석은 1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MUSICAL @ The Ballpark 홈페이지(www.musicalball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