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종합 스포츠 프로그램 '스포츠타임' 1월 2일 첫 방송

발행:
김우종 기자
SPOTV의 종합 스포츠 프로그램 '스포츠타임'의 첫 방송이 오는 1월 2일 팬들을 찾아간다. /그래픽=SPOTV 제공
SPOTV의 종합 스포츠 프로그램 '스포츠타임'의 첫 방송이 오는 1월 2일 팬들을 찾아간다. /그래픽=SPOTV 제공


국내 최다 스포츠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채널 SPOTV가 2017년 새해부터 생방송 '스포츠타임'을 선보인다.


'스포츠 타임'에서 시청자들은 스포츠 경기 장면과 뉴스, 관련 상식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의 생생함과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동시에 얻고자 하는 스포츠팬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


야구, 축구, 배구, UFC, NBA, 테니스 등 다양한 종목의 하이라이트와 그날의 생생한 스포츠 소식 등 '스포츠의 모든 것'을 담은 프로라 할 수 있다.


매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스포츠타임'은 뉴스와 하이라이트 영상 외에도 풍성한 볼거리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타임'부터 선수들에게 직접 노하우를 배워보는 '스포츠 마스터'까지,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돼 있다.


또 선수들이 직접 올린 SNS로 만나보는 근황과 소식, 그날 가장 뜨거웠던 경기 장면만 모아 보여주는 'TOP 5'를 통해 하루 동안 일어난 스포츠경기와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NBA 전문가인 조현일 해설위원은 NBA 경기를 재치 있게 풀어 주는 'NBA 토크‘로 프로그램에 합류할 예정이다.


진행은 SPOTV의 채민준, 김명정 캐스터가 맡는다. 이들은 한 시간 내내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듯한 짜릿한 생동감을 전한다는 각오다.


SPOTV는 "생방송에 최적화된 캐스터들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현장에서 즉시 더빙하기 때문에, 기존의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으로는 만나지 못했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신개념 종합 스포츠 프로그램 '스포츠타임'은 내년 1월 2일 오후 9시 SPOTV를 통해 안방에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