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병호, TB전 결승홈런!..시범경기 5호포!

발행:
박수진 기자

2

시범경기 5호 홈런을 날린 박병호 /AFPBBNews=뉴스1
시범경기 5호 홈런을 날린 박병호 /AFPBBNews=뉴스1


미네소타 트윈스의 박병호(31)가 시범경기 5번째 홈런을 쏘아올렸다. 사실상 메이저리그 개막전 로스터 한 자리를 예약하는 한방이었다.


박병호는 2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센츄리링크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템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에 7번 타자 겸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해 홈런을 터뜨리며 2타수 1안타 1타점 1볼넷을 기록했다.


박병호는 이날 전까지 타율 0.356(45타수 16안타)를 기록하고 있었다. 이날 홈런으로 타율이 0.362로 소폭 상승했다. 지난 21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전 이후 8일 만에 홈런까지 쳐냈다.


박병호는 0-0으로 맞선 2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는 선발 크리스 아처에게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5회말 들어선 두 번째 타석에서는 체이스 휘틀리를 상대로 스트레이트 볼넷을 골라냈다.


박병호의 홈런은 7회말 나왔다. 팽팽한 투수전이 펼쳐지던 7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세 번째 타석을 맞은 박병호는 네 번째 투수 오스틴 프루이트의 2구를 통타해 우측 담장을 넘겼다. 승부를 결정짓는 결승 홈런이었다.


경기는 박병호의 홈런에 힘입어 미네소타가 1-0으로 신승을 거뒀다.


미네소타 선발 닉 테페시는 4이닝 3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이어 던진 저스틴 할리(3이닝 무실점), 맷 벨라일(1이닝 무실점), 브랜든 킨츨러(1이닝 무실점)이 점수를 허용하지 않으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