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전자랜드, 구단 전용 TV 앱 '전자랜드 엘리펀츠' 출시

발행:
김동영 기자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구단 전용 TV앱 '전자랜드 엘리펀츠'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인천 전자랜드 제공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구단 전용 TV앱 '전자랜드 엘리펀츠'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인천 전자랜드 제공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모바일 맞춤방송국 개발사인 (주)브라보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최초로 선수들의 연습, 게임 후 뒷이야기, 이벤트 등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팬들에게 직접 방송하는 구단 맞춤 TV '전자랜드 엘리펀츠'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전자랜드 엘리펀츠는 기존 스포츠 및 기업 앱에서 볼 수 없었던 '생방송'이라는 기능을 통해 마케팅 팀원과 치어리더는 물론 유도훈 감독과 선수들이 'BJ(방송자키)'가 돼 팬들에게 직접 생방송을 제공하며, 팬들은 실시간 방송 시청과 함께 댓글, 공감 등을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다.


전자랜드 엘리펀츠는 홈 경기 날에는 경기 관련 소식과 이벤트가 담긴 생방송을 제공하고 경기가 없는 날에도 선수들의 연습경기, 숙소생활, 기타 이모저모 소식을 팬들에게 생방송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전자랜드 엘리펀츠' 앱을 설치한 홈경기 관중 모두에게 안국건강의 어린이 눈영양제 경품을 제공하고 앱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하는 생방송 등을 통해 홈 팬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단 전용 TV앱을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전자랜드 엘리펀츠'를 검색하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