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14일 수원 vs 상주 전, 걸그룹 마마무 시축

발행:
박수진 기자
마마무 /사진=김창현 기자
마마무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오는 14일 수원 삼성과 상주 상무의 K리그1 6라운드 경기에 앞서 시축을 한다.


수원 삼성은 12일 "오는 14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상주 상무전을 구단 공식 후원사인 매일유업과 함께하는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로 진행한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빅버드를 찾아 기념 시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마무는 솔라와 문별, 휘인, 화사로 이루어진 4인조 여성그룹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 사이에서 '믿듣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최근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가수다.


또 마마무는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매일 봐요'라는 제목의 스페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지난 3월 30일 발표하고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를 맞아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경기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중앙광장부터 프리미엄 게이트까지 꼬마기차도 운행한다.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중이며, 예매시 2천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연간회원 판매부스, 연간회원선물교환부스 등이 운영되며,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