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T, 게임 전문 BJ 보겸 4일 시구 초청

발행:
한동훈 기자
사진


KT 위즈가 워터페스티벌로 진행될 4일과 5일 홈경기에서 BJ 시구 및 힙합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4일에는 아프리카TV의 서수길 대표이사와 BJ 보겸이 시구·시타자로 나선다. 게임 전문 BJ 보겸은 아프리카TV에서 오버워치와 배틀 그라운드 등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로 80만 명이 넘는 애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날 수원 KT 위즈파크에는 BJ 보겸 외에도 슈기, 거제폭격기 등 15인의 아프리카TV BJ들이 방문하여, 팬들과 함께 워터 페스티벌 콘텐츠를 생중계하고 즐길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래퍼 스윙스가 참여하는 '워터 & 힙합 파티'가 열린다. 워터 페스티벌에 사용된 워터캐논과 살수포 등을 활용한 뮤직쇼가 펼쳐져 팬들에게 즐겁고 시원한 힙합 공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5일에도 팬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 전에는, 지난 7월 27일(금) LG와의 홈 경기에서 'KBO 역대 7번째 고졸 신인 데뷔전 선발승'을 달성한 투수 김민과, 28일 LG와의 경기에서 9회말 끝내기 2점 홈런을 치며 팀 승리를 이끈 김지열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한 5일 경기에는 안무가 부부인 제이블랙과 마리가 시구 및 시타를 맡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