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10주년 추억 공유, 사진-영상 전송 이벤트 실시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광주FC가 팬들과 함께 지난 10년간의 추억을 공유한다.


광주는 27일 팀 창단 1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추억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0년 팀 창단부터 두 번의 강등과 승격, K리그2 우승, 파이널A 진출까지 팬들과 쌓았던 10년간의 굵직한 추억을 회상하고,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난 10년간의 추억 중 가장 가치있고 기억이 남는 사진 및 영상, 이미지 등을 오는 30일 (수) 낮 12시까지 ‘카카오톡 광주FC’로 전송하면 된다.


광주는 50명을 선정해 10주년 특집 만화책 ‘우리는 광주FC'와 옥스퍼드 블록, 2020 사인볼 등의 MD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선정자 개별 연락)


광주 관계자는 “두 번의 강등과 두 번의 승격, 그리고 창단 첫 파이널A 진출까지 우여곡절 속에서도 항상 팀을 빛낸 건 언제나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지난 추억을 회상하고, 다음 시즌 더 많은 이야깃거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광주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