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산, 알지파낙스와 5억원 상당의 사회공헌 스폰서십 협약 체결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안산 그리너스 가 17일(수)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주)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RG Panax)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 구단은 5억원 상당의 숙성발효 홍삼 특허 제품 ‘챔피언’을 후원받는다. 후원받은 제품은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해 선수들이 복용할 수 있도록 프로선수단과 유소년 선수단에게 제공되며, 홈경기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주)바이오홍삼은 홍삼 대중화의 가치를 걸고 숙성 발효 홍삼의 유용성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개발을 하여 제품 기능 및 성상 성분에 따른 50종류의 차별화 된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숙성발효 홍삼 제조전문 기업이다.


(주)바이오홍삼 총괄대표 황진찬 개발자는 "알지파낙스의 홍삼 제품은 고형본 추출물 성분 강화를 통해 선수들의 근지구력 및 집중력 향상에 좋으며, 혹서기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피로회복 및 전해질 보충에도 탁월하다. 안산그리너스FC가 2021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 두아르테는 “매일 매일 빼먹지 않고 알지파낙스 챔피언을 복용해서 안산이 K리그2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그라운드에서 많은 득점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안산 그리너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