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피셜] 샬케04, 울산현대 이동경과 임대 6개월 연장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이동경의 도전은 계속된다.


샬케04는 10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울산현대 이동경의 임대 계약을 6개월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이번 시즌까지고 완전 영입 옵션도 포함돼 있다”고 발표했다.


이동경은 임대 후 데뷔전을 치렀지만 이후 발 부상이 발생해 단 1경기 밖에 뛰지 못했다. 그럼에도 샬케는 이동경의 재능에 믿음을 가졌고 임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부상을 회복한 후 이동경은 이제 본격적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다.


프랑크 크라머 샬케 감독은 “이동경은 매우 흥미로운 능력을 갖고 있다. 매일 훈련을 통해 그를 알아가고 있고 그가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루펜 슈뢰더 단장은 “우리는 여전히 이동경의 능력을 확신한다. 새 시즌 전반기 그의 뛰어난 능력을 볼 수 있길 바란다. 이동경은 다양한 포지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분데스리가에서 우리에게 더 많은 공격력을 제공할 것이다. 그와 함께 해 기쁘다”고 전했다.


이동경도 계약 연장 소감을 전했다. 이동경은 “같은 길을 가고자 하는 구단에 매우 감사하다. 지난 몇 달 동안 샬케가 얼마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알게 됐다. 다음 시즌 샬케 유니폼을 입고 팀의 색깔을 나타낼 수 있길 바라고 있다. 복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샬케04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