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피셜] 빌라 DF 카를로스, 아킬레스건 파열...'사실상 시즌 아웃'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아스톤 빌라가 야심차게 영입한 디에고 카를로스가 큰 부상을 당하며 사실상 시즌 아웃이 됐다.


빌라는 1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카를로스가 아킬레스건이 파열됐다는 걸 확인했다. 카를로스는 수술대에 오른다"라고 전했다.


빌라는 지난 13일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린 2022/20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에서 에버턴에 2-1 승리를 거뒀다. 리그 첫 승을 따낸 빌라는 개막전 패배의 아쉬움을 날렸지만 카를로스 부상이라는 악재를 맞았다.


카를로스는 경기 도중 쓰러져 좀처럼 일어나지 못했고 결국 정밀 검사를 받았다. 부상 상태는 심각했다. 빌라에 따르면 카를로스는 아킬레스건 파열 진단을 받았고 수술을 받게 됐다. 아킬레스건 파열은 사실상 시즌 아웃 판정과 다름이 없는 부상이다.


카를로스는 올여름 빌라가 3,100만 유로(약 415억원)의 이적료를 지불하고 데려온 세비야 센터백이다. 카를로스는 빌라 이적 당시 기자회견을 갖고 세비야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