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포항, 'PH 패턴' 써드 유니폼 출시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2022시즌 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포항스틸러스의 이번 써드 유니폼은 명품 브랜드의 텍스트 아트 디자인을 모티브로 했다. 포항의 이니셜 영문 P와 H를 활용한 패턴을 유니폼 전면에 적용해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추구했다. 이와 달리 후면은 블랙 단색으로 처리해 심플함을 극대화했다. 동일한 텍스트 아트 디자인을 적용한 머플러도 함께 출시했다.


포항스틸러스의 2022시즌 써드 유니폼은 오는 9월 14일(수) 오후 7시 30분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선수들이 직접 착용한 모습을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에 앞서 ‘라인 브레이커’ 김승대의 40득점-40도움 기록 달성을 기념하는 유니폼 또한 이번 써드 유니폼으로 제작돼 9월 3일(토) 홈경기 킥오프를 앞두고 김승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22시즌 써드 유니폼의 판매는 9월 6일(화) 오후 4시부터 포항스틸러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400벌 한정판매로 진행된다. 써드 유니폼 구매자에 한해 김승대 40-40 기념 특별 마킹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잔여수량에 한해 14일(수) 홈경기 당일 스틸야드 기념품샵 ‘철물점’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전도연 '넘치는 카리스마'
지창욱 '완벽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