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흥민의 절친 응원, “케인, 최고 공격수 중 한 명...득점왕 기원”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동료이자 절친 해리 케인의 득점왕을 응원했다.


영국 ‘더 선’은 25일 카타르 월드컵 득점왕에 도전하는 케인을 지지하는 손흥민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손흥민은 “케인과는 좋은 친구다. 월드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고 선수 중 한 명이다. 뛰어난 공격수라는 것을 모두에게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케인이 최선을 다하길 바라며 월드컵 득점왕을 수상하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케인은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다. 뛰어난 득점력으로 소속팀 토트넘과 잉글랜드를 이끄는 중이다.


케인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득점왕을 거머쥐었다. 카타르에서 2연속 골든 부츠 수상을 조준하는 중이다.


비록 이란과의 1차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하지는 못했지만, 2차전 상대인 미국의 골문을 겨냥하고 있다.


한편,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상대 선수와 충돌해 안와 골절 진단을 받은 손흥민은 마스크를 착용한 후 우루과이와의 1차전에 출격했다.


손흥민은 “편안했다. 마스크를 쓰고 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