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맨시티, 오히려 홀란 때문에 우승 불가" 英 매체, 이유는?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엘링 홀란 때문에 맨체스터 시티는 우승이 불가능하다?


축구 매체 '트라이벌 풋볼'은 4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의 경우 홀란이 문제다. 그는 움직임이 부족해 동료들의 동선을 꼬이게 한다"라고 전했다.


홀란은 올 시즌을 앞두고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입성했는데 맨시티에 합류하자마자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지금까지 리그 15경기에 나서 21골을 터뜨렸다. 팀 순위는 2위.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1위 아스널과 승점 차는 8점이다.


시즌이 많이 남아있기에 맨시티가 아스널을 역전할 수 있는 가능성은 충분하다. 홀란의 득점 페이스가 계속 유지된다면 역전은 더욱 빨라질 수 있다.


하지만 '트라이벌 풋볼'은 오히려 홀란 때문에 맨시티가 우승할 수 없다고 예측했다. 매체는 "홀란이 문제다. 그의 부족한 움직임은 상대가 맨시티를 상대로 더 쉽게 역습에 나설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해 맨시티의 창의적인 선수들은 홀란을 계속 보조해줘야 한다. 동선이 꼬이게 된다"라고 지적했다.


반면, 아스널에 대해서는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이끄는 아스널이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다. 아스널이 우승할 것이라 확신하는 건 이르다고 생각할 수 있겟지만 아스널은 유동성, 다양성, 창의성을 모두 갖고 있다"라고 비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조별리그 상대들, 전력 어느 정도인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