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광명스피돔, 대학생 초청 체험행사 개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8일 광명스피돔에 상명대학교 경영학부 학생 132명을 초청해 사업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상명대학교 경영학부(학부장 최은정 교수)의 현장방문 요청으로 진행하게 됐으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평소 경륜사업을 접해보지 않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업 소개, 경주관람,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인 스피드온 활용 베팅 체험 등을 진행해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행사 진행은 유튜브 경륜경정 스피드클럽의 경륜분석 리뷰 방송에서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의 주목을 받고 있는 노경미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깊이 있는 경륜경주 분석과 예측으로 시청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김영호 경륜 전문위원의 자세한 경주분석과 베팅 방법 설명 등을 통해 학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현 경륜계 상위 5인방이면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100'에 출연해 경륜선수의 신체적 우수성을 널리 알린 스포츠스타 정해민 선수(22기 33세)가 참여한 인스타그램 포스팅 대회는 참여한 학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본 대회는 정해민 선수와 학생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학생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대학생들의 경륜장 현장체험은 경륜사업이 건전한 레저스포츠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나아가 미래 잠재고객으로서 경륜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경륜사업의 건전한 스포츠 이미지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