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with 대전' 삼성화재 배구단, 헌혈 캠페인+충남대와 연습경기 실시

발행:
김동윤 기자
/사진=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사진=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삼성화재블루팡스 배구단(삼성화재)이 연고지인 대전에서 시민들과 팬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화재는 "8월 25일과 26일에 걸쳐 헌혈캠페인과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화재블루팡스와 함께하는 with 대전'으로 명명된 이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충남대학교 배구부가 함께 할 예정이다.


먼저 8월 25일에는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수단이 헌혈에 직접 참여하며, 주장 노재욱을 비롯한 박성진, 안지원, 양희준 선수와 구단 응원단이 함께 헌혈 캠페인에 앞장선다. 장소는 대전 으능정이 헌혈의 집 주변으로 오후 3시부터 캠페인이 시작되며, 선수단은 오후 5시에 참여할 예정이다.


8월 26일에는 배구팬들을 초청하여 충남대학교와 연습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전후에는 이벤트와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 갈 예정이다. 장소는 충남대학교 실내체육관으로 경기 시작시간은 오후 2시이며, 경기장 입장은 오후 1시부터 가능하다. 팬사인회는 오픈트레이닝에 방문한 모든 팬을 대상으로 오후 4시 20분에 시작 될 예정이다.


블루팡스배구단 관계자는 "대전 연고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팬 스킨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블루팡스의 2023~2024시즌 V리그 대전 개막경기는 10월 19일 오후 7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