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BO, 韓 대표팀 평가전 'K-BASEBALL SERIES'로 브랜드화 실시

발행:
김동윤 기자
/사진=KBO 제공
/사진=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이번 쿠바와 평가전을 시작으로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국가대항전을 브랜드화한다.


KBO는 20일 "11월 1일과 2일 양일 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과 쿠바 야구 대표팀 간의 평가전 대회 명칭이 <2024 K-BASEBALL SERIES with TVING>(2024 K-베이스볼 시리즈 위드 티빙)으로 정해졌다"고 공식발표했다.


티빙은 이번 대회의 프리젠팅 파트너로서 평가전 2경기의 유무선 생중계, 하이라이트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해 가을야구의 열기를 이어가다는 생각이다.


한편 KBO는 "이번 평가전부터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국가대항전 경기를 'K-BASEBALL SERIES'로 공식 지칭한다.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일관된 비전과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20대 중심의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은 오는 24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훈련 및 연습경기를 진행한다. 쿠바와 평가전 2경기를 통해 전력을 최종 점검한 후 11월 8일 대만으로 출국한다.


세계 최정상 야구 강국들이 경쟁하게 될 2024 WBSC 프리미어12 대회에 출전하기에 앞서 국내 야구팬들에게 마지막 쇼케이스 무대가 될 <2024 K-BASEBALL SERIES with TVING> 대회의 경기 시간 및 티켓 예매 일정, TV 중계 편성 정보 등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