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삼성생명, '우승멤버' 김한비 은퇴식 10일 KB스타즈전서 거행

발행:
양정웅 기자
삼성생명 시절의 김한비. /사진=WKBL 제공
삼성생명 시절의 김한비. /사진=WKBL 제공

지난 시즌을 끝으로 11년 WKBL 선수생활을 마친 김한비(30)의 은퇴식이 치러진다. 자신이 뛰었던 두 팀 앞에서 마지막을 기념한다.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는 "10일 오후 4시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KB스타즈와의 홈경기에 김한비의 은퇴식을 거행한다"고 8일 밝혔다.


김한비는 삼천포여고를 졸업하여 2013 WKBL 드래프트 1라운드 6순위로 KB스타즈에 입단 후 2019년부터 2023~2024시즌까지 삼성생명에서 활약했다. 2020~21시즌에는 팀의 챔피언결정전 우승에 기여했다. 프로통산 총 11시즌 동안 정규경기 기준 101경기에 출전했다.


경기 전 김한비의 시투를 시작으로 은퇴식은 하프타임에 진행되며 팬들과 함께 기념 영상을 시청하고 은퇴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경기 승리시에는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1층에서 하이파이브 세리머니를 펼치고 미니사인회도 진행한다. 미니사인회는 경기 중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여명을 선발하여 매 주말 홈경기(금,토,일,공휴일)마다 진행한다.


경기장 입장은 오후 2시 30분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입장 500명의 관객에게는 "주말은 굿즈다" 이벤트 경품으로 블루밍스 응원도구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블루밍스의 매 주말 홈경기(금,토,일,공휴일)에는 선착순 500명의 관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굿즈를 증정한다.


이밖에 모나용평 숙박권, 에버랜드 이용권, 온잠배게, 버팔로 텐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해태제과 과자, 뜸들이다 등을 경기 중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용인 삼성생명의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또는 WKBL 앱에서 경기 시작 후 30분까지 현장 판매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생명이 김한비의 은퇴식을 치른다. /사진=용인 삼성생명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