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키움히어로즈, '대구-대전-창원' 원정 함께 할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발행:
안호근 기자
키움 히어로즈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포스터.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포스터.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원정경기에 함께 할 팬투어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키움 히어로즈는 "3월 10일부터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 영웅원정대는 삼성 라이온즈(대구), 한화 이글스(대전), NC 다이노스(창원)와의 원정경기에서 총 6회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영웅원정대 참가자들은 원정 경기 관람과 함께 선수단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또한 각 지역의 대표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관광 프로그램도 포함돼 야구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전 일정 동안 영웅응원단이 함께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팬투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여행을 위한 팬투어 한정 MD와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와펜 스티커 등 특별한 기념품을 선물한다. 와펜 스티커는 각 지역의 주요 건축물을 테마로 제작해 여행 스탬프처럼 투어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여행 편의를 위해 교통과 숙박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참가자들은 조식이 포함된 4~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전 일정 프리미엄 우등 버스를 이용해 이동할 예정이다.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특별 간식도 제공돼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영웅원정대는 회차별로 60명으로 운영한다. 대구로 떠나는 1차 투어는 10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은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키움 2025 영웅원정대 일정.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