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대구-대전-창원' 원정 함께 할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발행:
안호근 기자
키움 히어로즈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포스터.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포스터.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원정경기에 함께 할 팬투어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키움 히어로즈는 "3월 10일부터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 영웅원정대는 삼성 라이온즈(대구), 한화 이글스(대전), NC 다이노스(창원)와의 원정경기에서 총 6회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영웅원정대 참가자들은 원정 경기 관람과 함께 선수단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또한 각 지역의 대표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관광 프로그램도 포함돼 야구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전 일정 동안 영웅응원단이 함께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팬투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여행을 위한 팬투어 한정 MD와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와펜 스티커 등 특별한 기념품을 선물한다. 와펜 스티커는 각 지역의 주요 건축물을 테마로 제작해 여행 스탬프처럼 투어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여행 편의를 위해 교통과 숙박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참가자들은 조식이 포함된 4~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전 일정 프리미엄 우등 버스를 이용해 이동할 예정이다.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특별 간식도 제공돼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영웅원정대는 회차별로 60명으로 운영한다. 대구로 떠나는 1차 투어는 10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은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키움 2025 영웅원정대 일정.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