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한빙상경기연맹, 삼보모터스와 산불 피해에 '2억+쌀' 기부... 경북지역 피해 이웃들에 전달

발행:
수정:
박재호 기자
경북지역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기부한 대한빙상경기연맹과 삼보모터스그룹. /사진=대한빙상경기연맹 제공
경북지역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기부한 대한빙상경기연맹과 삼보모터스그룹. /사진=대한빙상경기연맹 제공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삼보모터스그룹과 경북지역 산불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펼쳤다.


빙상경기연맹은 삼보모터스그룹과 지난달 30일 대구 중구 서성로에서 '경북지역 산불 피해 돕기 성금 및 쌀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빙상경기연맹에 따르면 삼보모터스그룹은 경북 지역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


또한 빙상경기연맹은 지난달 23일 진행했던 '제34대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취임식 및 2025 빙상인의 밤' 행사에 축하화환 대신 기부받은 1600㎏의 쌀을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빙상경기연맹 이수경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돼 기쁘며, 하루 속히 그분들이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빙상경기연맹은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