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한빙상경기연맹, 삼보모터스와 산불 피해에 '2억+쌀' 기부... 경북지역 피해 이웃들에 전달

발행:
수정:
박재호 기자
경북지역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기부한 대한빙상경기연맹과 삼보모터스그룹. /사진=대한빙상경기연맹 제공
경북지역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기부한 대한빙상경기연맹과 삼보모터스그룹. /사진=대한빙상경기연맹 제공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삼보모터스그룹과 경북지역 산불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펼쳤다.


빙상경기연맹은 삼보모터스그룹과 지난달 30일 대구 중구 서성로에서 '경북지역 산불 피해 돕기 성금 및 쌀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빙상경기연맹에 따르면 삼보모터스그룹은 경북 지역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


또한 빙상경기연맹은 지난달 23일 진행했던 '제34대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취임식 및 2025 빙상인의 밤' 행사에 축하화환 대신 기부받은 1600㎏의 쌀을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빙상경기연맹 이수경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돼 기쁘며, 하루 속히 그분들이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빙상경기연맹은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前 매니저 '새 녹취록', 진실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