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개막 D-3' 쿠팡플레이, 시즌 전 경기 국내 독점 생중계

발행:
신화섭 기자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2025~2026시즌 전 경기를 국내 독점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6일 오전 4시(한국시간) 리버풀 FC-AFC 본머스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시즌 전체 380경기를 생중계로 제공한다. 쿠팡플레이는 "개막전을 포함한 주요 경기를 초고화질 4K 스트리밍으로 제공, 선수들의 표정, 공의 움직임, 경기장의 분위기까지 세밀하게 전달된다"며 "시청자는 마치 현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고화질 영상은 전술적 흐름과 세부 장면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주요 경기에는 프리뷰쇼와 데이터 기반 리뷰 콘텐츠도 함께 선보이며,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형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타임머신' 기능도 도입돼 놓친 장면을 즉시 다시 볼 수 있어 경기 흐름을 놓치지 않고 따라갈 수 있다.

중계진으로는 배성재 캐스터와 한준희, 장지현 해설위원을 비롯해 양동석, 윤장현, 김용남, 소준일 캐스터와 임형철, 황덕연, 김환 해설위원이 참여한다.


국내에서 팬층이 두터운 구단 중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위한 전용 콘텐츠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감스트가 오는 17일 오후 11시 30분 아스날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맨유의 시즌 전체 38경기를 쿠팡플레이 전용 피드를 통해 해설한다. 깊이 있는 분석을 원하는 팬은 기존 중계를, 감정 이입과 실시간 반응을 즐기고 싶다면 감스트 피드를 선택하면 된다.


쿠팡플레이의 2025~2026시즌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 중계는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스포츠 패스'는 15일부터 일반회원도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마음의 연결, 앳하트 데뷔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