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화성FC, 다채로운 이벤트로 수원 삼성과 빅매치 팬 맞이

발행:
박건도 기자
화성FC의 수원 삼성전 공식 포스터. /사진=화성FC 공식 제공
화성FC의 수원 삼성전 공식 포스터. /사진=화성FC 공식 제공

화성FC가 수원 삼성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성은 오는 24일 오후 7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26라운드에서 수원과 맞붙는다.


구단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홈경기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더불어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이어가는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됐다. 팬들에게 경기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성에 따르면 이날 장외 광장에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참여해 고려인 아동 지원사업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화성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지난 8월 2일 홈경기에서 '고려인 돕기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이번 수원과 경기에서는 고려인 아동·청소년을 초청해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행사를 이어간다. 특히 경기 전 기수단 행사에는 고려인 아동 25명이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렌지 응원 피켓 만들기 ▲과녁을 향해 슈팅하는 '승리를 향해 슈팅' ▲버튼을 타격해 LED를 점등하는 '승리를 향해 We're Goin' Up'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한 식전에는 7월 MVP로 선정된 박주영 선수의 시상식이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K리그 퀸컵'에 참가하는 화성 대표팀의 출정식이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임윤아-이채민 '폭군과 셰프'
양세종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100 다시 톱2..글로벌 줄세우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