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랜드, 26일 홈경기서 '신규 앱 활용' 팬 참여형 이벤트 진행

발행:
박건도 기자

서울 이랜드 홈 경기 이벤트 현장.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서울 이랜드 홈 경기 이벤트 현장.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서울 이랜드 FC가 오는 26일 충남아산전 홈경기에서 팬 참여형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 팬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앱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티켓 예매부터 경기 정보, 미디어 콘텐츠, 각종 이벤트 참여까지 가능한 '원스톱 팬 플랫폼'으로,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구단에 따르면 충남아산전에서는 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산업아카데미 24기와 함께 앱을 활용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가 운영된다. 팬들이 앱 'MY SEFC' 페이지에서 설정한 응원 선수를 제시한 뒤 초시계를 해당 선수의 등번호 숫자에 맞춰 정확히 멈추면 성공하는 게임이다.


서울 이랜드 홈 경기 이벤트 중.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참가자에게는 두 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성공 시 선착순 3명에게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이 증정된다. 또한 참여자 중 300명에게는 깃발, 짝짝이, 포스트잇, 펜 등 구단 굿즈가 제공된다.


이랜드는 이 외에도 구단 앱을 통한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상시 운영 중이다. 승부 예측 이벤트에서는 월별 경기 결과를 가장 많이 맞힌 팬 10명에게 친필 사인 유니폼, 사인 볼, 굿즈 등이 증정된다. 또 홈경기 첫 골 주인공을 맞힌 팬 전원에게는 다음 경기 티켓 3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모든 이벤트는 앱 내 'FAN' 카테고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팬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구단의 디지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앱을 통해 경기 관람의 재미를 더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