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구, 공식 키트 스폰서십 파트너로 미즈노 택했다... 유스·팬 위한 상품 제작 예정

발행:
수정:
박재호 기자
대구FC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미즈노(MIZUNO)와 공식 키트 스폰서십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사진=대구FC 제공
대구FC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미즈노(MIZUNO)와 공식 키트 스폰서십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사진=대구FC 제공

대구FC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미즈노(MIZUNO)와 공식 키트 스폰서십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미즈노는 대구FC가 K리그 내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기술적 지원과 선수 퍼포먼스 향상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구FC 유스(초,중,고) 팀에도 프로 선수들에 준하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K리그에서 가장 열정적인 팬덤으로 평가받는 대구FC 서포터즈 '그라지예'의 건전한 응원문화를 반영한 상품, 대구의 정체성을 반영한 협업 상품도 함께 준비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미즈노는 창립 120주년을 앞둔 역사를 지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다양한 종목에서 기술력과 안정적인 품질을 인정받아 왔으며, 축구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퍼포먼스로 선수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많은 인정을 받는 브랜드다.


미즈노 관계자는 "대구FC는 젊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가진 팀이며, K리그에서 가장 열정적인 팬덤을 보유한 구단이라고 생각한다"며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의 진흥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는 미즈노의 경영이념에 맞게 선수단과 팬들에게 만족스러운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즈노와 함께한 새로운 대구FC 유니폼은 2월 초, 선수 퍼포먼스 의류 및 팬들을 위한 상품은 1월 중순 대구FC 팀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전종서 '프로젝트Y, 기대하세요'
'대홍수' 믿고 보세요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침묵 깨고 직접 입 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