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망토 입고 팬 맞이한다!' KB손해보험, 크리스마스 맞이 홈경기 특별 이벤트 진행

발행:
수정:
김동윤 기자
/사진=KB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사진=KB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한항공과 홈경기를 찾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경기 시작 전 체육관 내부에서 팬들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고 직접 트리에 꾸미는 '팬 메이드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경기장 방문 인증샷을 추첨해 셔츠형 레플리카를 포함한 KB배구단의 인기 굿즈를 제공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단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특별한 모습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입장시 선수 전원이 산타 모자와 망토를 착용하고 코트에 들어선다. 멤버십 팬들과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통해 경기전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한다. 경기가 끝난 뒤에는 퇴장하는 선수단과 팬들이 직접 인사를 나누는 '퇴장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진행, 선수들의 마음이 담긴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전달된다.


KB 배구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평소보다 더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팬들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와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싹 다 고소" MC몽, 충격 불륜 부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